스타패션 | 2021-08-23 |
‘슬의생’ 신현빈, 가운 벗은 고혹적인 가을룩! ‘도시녀의 청순 도발’
무심하지만 열정적인 외과 의사 이미지 벗고 우아하면서도 도회적인 반전 매력 공개
tvN 목요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상생활 시즌2’에서 장겨울 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현빈이 의사 가운을 벗고 도시녀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현빈은 매거진 엘르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 화보에서 무심하지만 열정적인 외과 펠로우 장겨울 이미지를 벗고 지금껏 본 적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현빈은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니트 탑에 페라가모 베가 컬렉션 시계를 착용해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가녀린 어깨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시크한 블랙 컬러 다이얼이 매력적인 페라가모 듀오 컬렉션 시계를 매치해 고혹적인 우아함을 더했다.
또한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의 아이보리 원피스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계로 한층 더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한편, 신현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무심한 듯 열정적인 외과 펠로우 ‘장겨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신현빈은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과 ‘재벌집 막내아들’, 티빙 오리지널 ‘괴이’ 출연을 확정 짓는 등 연이어 차기작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