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8-17 |
[그 옷 어디꺼] '나혼자 산다' 박나래, 날씬하고 키 커보여! 유니크한 점프 슈트룩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스타일리시한 와이드 점프 슈트룩 '인기폭발'
'나 혼자 산다'가 무지개 회원들의 끈끈한 우정이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선 화사하우스로 집캉스를 떠난 박나래와 화사의 알찬 1일 여름방학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의 집을 처음 방문한 박나래는 꼬막을 한 뭉텅이 넣은 꼬막 비빔밥과 감자전으로 완벽한 요리 금손의 매력을 뽐냈다.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면서도 요즘 핫한 디저트에 꿀을 발라 열정적인 먹방을 펼치는 박나래는 "살찐 벌은 없다"고 합리화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이날 전현무와 기안84는 여름방학에 맞춰 폐가 여행을 갔다. 기안84는 폐가에서 대야와 판자 등을 집어 바퀴를 달고 DIY 봅슬레이를 만들며 꼭 함께 타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기안84와 함께 무덤 배경의 급커브 내리막길에서 삐걱거리는 봅슬레이를 타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 = '나혼자산다'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가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여름 점프슈트는 영캐릭터캐주얼 브랜드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다.
와이드 점프수트 점프 슈트 실루엣이 자칫 올드하고 드레시해보일수 있지만 '비지트 인 뉴욕' 점프 슈는 한결 캐주얼하고 발랄한 코디가 가능한 제품으로 카키, 네이비 컬러 모두 인기를 끌고 있다.
입은 듯 안입은 듯 가볍고 차랑하게 떨어지는 소재감과 허리 밴딩의 편안한 핏으로 라운지웨어와 외출복 모두 가능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박나래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점프 슈트
↑박나래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점프 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