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8-04 |
송혜교, 마음은 벌써 가을! 따라입고 싶은 매혹적인 가을 레이디룩
다양한 스타일의 맵시있는 투피스룩과 자수 원피스 등으로 멋낸 커리어우먼룩
배우 송혜교가 당당한 커리어우먼을 위한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가을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송혜교는 여성복 브랜드 '미샤'와 함께한 화보에서 테일러드 슈트와 다양한 스타일의 맵시있는 투피스룩, 여성스러운 자수 원피스, 꾸띄르적인 터치의 섬세한 레이스 블라우스 등 TPO에 맞는 시크하고 지적인 다채로운 커리어우먼룩을 완성했다.
특히 송혜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으로 주체적인 여성들의 애티튜드를 쿨하고 모던,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완벽 소화하며 여신같은 자태를 뽐냈다.
1981년생, 올해 41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송혜교의 변함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송혜교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미스티'를 집필한 제인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송혜교는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 역으로 출연하며 지난 4월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자 송혜교의 팬들과 지인, 절친들의 밥차, 커피차, 선물 공세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며 그녀의 인맥과 인기는 감탄을 자아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