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7-25 |
마마무 솔라, 근육량 20Kg 완벽한 비키니룩 '인간물개 그 자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에 블루 컬러의 비키니 수영복 눈길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극한 다이어트를 성공한 후 완벽한 몸매의 비키니룩을 공개했다.
솔라는 24일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인간물개"라는 게시글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름을 만끽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솔라는 블루 컬러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솔라는 헬스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하기 위해 약 두 달간 양치승 관장과 함께 혹독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에서 솔라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체성분 분석 인바디 체크와 함께 스쿼트,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등 3대 중량을 테스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인바디 결과에서 솔라는 체지방 16%, 근육 20kg을 기록했고 내장지방 레벨은 2를 기록했다. 솔라는 "근육이 20kg가 넘어본 적이 없다"라고 전했다.
테스트 결과 솔라의 3대 중량은 120kg이었다. 솔라는 이에 대해 "일반적인 평균이라고 한다. 더 뛰어넘고 싶었지만 거기까지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