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7-22 |
현영, 마릴린 먼로처럼! 송도 사모님의 도심속 로맨틱한 휴양지룩
배우 겸 방송인 현영이 휴양지 느낌의 로맨틱한 데일리 원피스룩으로 일상을 빛냈다
현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도 커넬워크에서 어제 사진 한장 빡 찍었어요. 여행은 못떠나도 여행온 것 같은 느낌을 살릴수 있잖아요. 여름에는 갖춰입는것보다 편하게 자주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최고인것 같아요."라며 멋스러운 자신을 게시했다.
사진 속 현영은 러플 디테일이 러블리해 보이는 잔잔한 체크 무늬 패턴의 로맨틱한 원피스룩으로 마치 마릴린 먼로의 씬을 재현하듯 유쾌한 장면을 연출했다. 하늘하늘한 실루엣으로 도심속 멋스러운 휴양지룩을 완성했다.
이 원피스는 현영이 지난 6월 가족과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에서 버킷 햇과 함께 여행룩으로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지난 1997년 SBS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현영은 다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MBN과 NQQ의 예능 프로그램 '병아리 하이킥'에 출연하고 있다.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80억 매출을 달성한 쇼핑몰 CEO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도에 거주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쇼핑몰 모델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12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