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7-19 |
[그 옷 어디꺼] ‘프리한 닥터M’ 김소영 아나, 맵시있는 랩스타일 원피스 어디꺼?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테일러드 롱재킷 느낌의 랩스타일 원피스룩 '미모 폭발'
지난 5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 12회에서는 결혼 11년 차 잉꼬부부 팝핀현준과 박애리, 그리고 어머니와의 갈등 관계를 전파를 탔다.
바로 갈등의 주요 원인은 바로 심각한 관절 상태. 공연이 많은 11년 차 잉꼬부부 팝핀현준과 박애리도 사이 좋게 둘 다 심각한 관절 상태가 알려져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다.
이날 서재걸 의학박사는 관절에 좋은 운동과 스트레칭을 소개했으며 MC를 맡고 있는 김소영은 눈을 감고 균형을 유지하는 관절 건강 테스트에서 11초를 기록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N ‘프리한 닥터M’ 12회 방송 캡쳐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소영 아나운서가 착용한 테일러드 롱재킷 느낌의 랩스타일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알려졌다.
활동성을 가미한 칠부소매 커프스에 언밸런스한 플리츠 스커트 단이 매력적이며 소재에서 오는 은은한 광택감이 단장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격식있는 자리에서 착용하면 안성맞춤이다.
'에스블랑은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파티, 연말 등 파티와 같은 행사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오상진과 결혼했고, 2019년 첫 딸을 출산했다.
프리랜서 선언 이후 방송을 비롯해 북카페와 개인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건강/경제 테마 정보쇼 ‘프리한 닥터M’에 출연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