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7-12 |
박신혜, 미리 만난 가을 여인! 페미닌 무드의 사랑스런 로맨틱룩
모조에스핀, 가을 감성 가득 담은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제안
배우 박신혜가 페미닌 무드가 가득 담긴 사랑스런 가을 로맨틱룩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대현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과 함께 한 가을 화보에서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을 배경으로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을 무드를 담아냈다.
모조에스핀의 시즌 컨셉인 ‘un jour etonnant(특별한 하루)’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표현해내며 지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스타일로 드라마틱하게 전달했다.
모조에스핀은 이번 2021 FALL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페미닌한 무드의 펜시, 자카드, 프린트 패턴 등 트렌디한 요소를 믹스한 원피스를 비롯해 데이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로맨틱한 스커트 셋업, 얼씨 컬러로 톤온톤 매치가 가능한 셋업 스타일링까지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제안했다.
특히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박신혜표 가을룩을 통해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공개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