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3-23 |
「커스텀멜로우」어플리케이션 마케팅 가동
고객 참여 컨테스트 진행 … 패션 커뮤니티 추구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커스텀멜로우(www.customellow.com)」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커스텀멜로우」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화보와 브랜드 소식을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기존?브랜드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커스텀멜로우」 만의 감성을 즐기는 고객들이 모여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를 추구한다는 것이 특징.
어플리케이션 구성은 우리 주변에 숨어있는 패셔니스타의 스트릿패션을 소개하는 ‘Like it’ 메뉴와 자신의 스타일링 사진을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Contest’ 메뉴 및 ‘News’ 메뉴가 서비스 된다.
특히, ‘Like it’ 메뉴는 스트릿패션 매거진 크래커(www.thecracker.co.kr)와 협업을 통해 커스텀멜로우 제품을 착용한 국내외 패셔니스타 100인의 스트릿 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으로 일반 고객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패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컨테스트를 3월 19일부터 총 4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 ‘Contest’ 메뉴를 통해 추천을 많이 받은 총 10명의 우수 패션 피플에게는 「커스텀멜로우」 상품권과 고객 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커스텀멜로우」의 이종훈 부장은 “「커스텀멜로우」는 스트릿패션 사진을 제공하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바탕으로 기존 패션 사이트와는 차별화된 적극적인 고객 소통 마케팅을 전개해왔다”며, “이번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Contest’ 메뉴가 특화돼 많은 패션 피플들이 찾는 패션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커스텀멜로우」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화보와 브랜드 소식을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기존?브랜드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커스텀멜로우」 만의 감성을 즐기는 고객들이 모여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를 추구한다는 것이 특징.
어플리케이션 구성은 우리 주변에 숨어있는 패셔니스타의 스트릿패션을 소개하는 ‘Like it’ 메뉴와 자신의 스타일링 사진을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Contest’ 메뉴 및 ‘News’ 메뉴가 서비스 된다.
특히, ‘Like it’ 메뉴는 스트릿패션 매거진 크래커(www.thecracker.co.kr)와 협업을 통해 커스텀멜로우 제품을 착용한 국내외 패셔니스타 100인의 스트릿 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으로 일반 고객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패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컨테스트를 3월 19일부터 총 4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 ‘Contest’ 메뉴를 통해 추천을 많이 받은 총 10명의 우수 패션 피플에게는 「커스텀멜로우」 상품권과 고객 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커스텀멜로우」의 이종훈 부장은 “「커스텀멜로우」는 스트릿패션 사진을 제공하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바탕으로 기존 패션 사이트와는 차별화된 적극적인 고객 소통 마케팅을 전개해왔다”며, “이번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Contest’ 메뉴가 특화돼 많은 패션 피플들이 찾는 패션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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