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6-29 |
송지효, 41세 귀여운 마녀의 시스루룩! ‘커피차 받은 글로벌 팬 파워’
티빙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시스루 원피스에 블랙 뷔스티에 레이어드룩 공개
배우 송지효가 섹시한 시스루 드레스을 입고 글로벌 팬 연합으로부터 받은 커피차 선물을 자랑했다.
송지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제팬연합 분들이 보내주신 커피차 덕분에 현장에서 함께 고생한 울팀, 드라마 스태프 분들 저녁에 맛있게, 시원하게, 따뜻하게 음료 마셨습니다아아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지금 올리지만, 여분 응원에 항상 든든합니다. 희라..7월 16일에 나타날게요"라고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에서 송지효는 짙은 메이크업을 하고 와이드 카라 시스루 드레스에 블랙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한편, 송지효는 오는 7월 16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한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