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6-29 |
손나은, 새출발 하더니 더 힙해졌네! 탱크탑 드레스에 야구모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블랙 원피스에 볼캡을 매치한 트렌디한 패션센스를 뽐냈다.
28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잘 차려입은 재킷, 원피스 등 이질적인 아이템과 섞어 입는 스타일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손나은은 블랙 탱크탑 드레스에 야구모자, 오버사이즈 숄더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섬머룩을 연출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야구모자 패션이 사뭇 이질적이지만 손나은은 이어폰 케이스, 컬러풀한 팔찌를 매치해 엣지를 더했다.
한편, 손나은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소속사를 이적했다.
손나은을 제외한 에이핑크 5인(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은 현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손나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손나은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한다.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