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3-21 |
「루이까또즈」 ‘루이지엔’ 2기 모집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 해외 탐방 기회 제공
태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열정과 감각이 넘치는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인 ‘루이지엔(LOUISien)’ 2기를 모집한다.
루이지엔은 트렌드를 직접 발굴해내는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컨텐츠를 창조해내는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루이까또즈」의 ‘영 타겟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루이지엔 2기로 선발되면 문화, 패션, 디자인, 마케팅에 걸친 트렌드 세미나에 참여해 전문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루이까또즈」가 주최하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 예술 현장 방문과 해외 트렌드 탐방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루이지엔은 지난 해 1기 선발 당시 21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로 대학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 컨텐츠 기획과 제작 분야이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3월 25일까지 「루이까또즈」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uisquatorze.kr)에 접속 후 참가 지원서와 미션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자를 대상으로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친 후 4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루이지엔 2기로 선발되면 월 1회 소정의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는 인턴 근무 기회와 대표이사 추천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루이지엔 2기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총 8개월 동안 활동하면서 패션, 문화·예술, 마케팅 전반에 걸쳐 트렌드의 흐름을 익히고, 해외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를 체험한다.
또한 매달 영상 컨텐츠를 만들어 내는 미션을 통해 젊은 대학생으로서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루이지엔 2기의 모든 활동은 루이까또즈 페이스북을 통해 생생히 전달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