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6-02 |
[그 옷 어디꺼] ‘속아도 꿈결’ 박탐희, 요즘 딱! 드레스업 니트 투피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글리터 니트와 플리츠 니트 스커트로 연출한 드레스업 니트 투피스룩
1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46회에서는 지완(박재정)을 놓고 그루(왕지혜)와 다발(함은정) 친자매간의 묘한 상황이 벌어졌다.
민아(김인이)를 결혼시킨 후 영혜(박탐희)와 갑자기 사이가 좋아진 상백(류진), 정 많고 세심한 상백은 모란 헤어에서 아주머니들과 애기하던 중 가내수공업 제안을 받고, 잔뜩 물건을 받아온다.
상백의 가내수공업을 돕기 위해 손이 필요하자 다발은 지완까지 부른다. 이에 그루는 지완의 눈에 들기 위해 손에도 신경 쓰고 안경테를 바꿔도 전혀 눈치채지 못하더니 다발이 머지 조금 자른 걸 단박에 알고 코멘트를 하자, 이제 시온이 지완이 좋아하지 말라는 말의 뜻을 알고 짜증을 낸다.
지완을 놓고 친자매간에 묘한 상황이 벌어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34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박탐희가 트렌치 코트와 함께 착용한 니트 투피스는 고감성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빈티지하면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니트와 같은 소재의 플리츠 니트 스커트로 멋스러운 드레스업 니트 투피스에 트렌치코트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래글런 실루엣의 니트는 밑단 리브 조직 디테일과 정교한 짜임으로 높은 퀄리티를 선사하며 빈티지하면서 여성스러운 플리츠 니트 스커트는 장시간 착용에 부담이 적은 허리 밴딩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이다.
한편,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 ‘속아도 꿈결’은 월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스커트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스커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