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06-01 |
아떼, 고기능성 헤어 관리 라인 앤루트 클리닉 출시
리트리트 스칼프 샴푸, 리트리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스칼프 스파 토닉 등 3종 구성
LF의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헤어 관리 라인 ‘앤루트 클리닉’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떼」는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에 주목해 리 트리트 스칼프 샴푸, 리 트리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스칼프 스파 토닉 등 3종으로 구성된 앤루트 클리닉(ENROOT CLINIC) 라인을 출시, 현대인의 관심거리로 부상한 두피 건강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떼」의 첫 헤어 라인 전속 ‘엔도서’로는 배우 박수진을 선정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앤루트 클리닉 라인은 그린빈(생두)에서 추출한 카페인 성분을 통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하는 것이 특징으로, 라인의 전 제품에는 130여년 전통의 세계 4대 카페인 제조기업인 ‘TESTA’사의 엄격한 공정 과정을 통해 정제된 천연 카페인이 함유됐다.
카페인은 두피 속 모근까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성분으로 탈모 유발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부정적 영향을 억제하고 모낭의 성장을 자극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모발 밀도를 개선하여 힘없는 모발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탄생한 ‘앤루트 클리닉’ 라인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간인 프랑스의 ‘이브(EVE)’社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고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합성 계면활성제 등 20가지의 각종 유해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아 임산부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정 스위스에서 특허를 받은 백미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