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5-31 |
[그 옷 어디꺼] ‘마인' 김서형, 카리스마 폭발! 맵시있는 파워우먼 재벌룩!
'아이잗컬렉션' 노칼라의 미니멀 재킷과 스커트로 연출한 파워우먼 오피스룩 인기
3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인’ 8회에서는 효원家(가)의 틀에 갇혔던 서희수(이보영)가 남편 한지용(이현욱)이 철저히 자신 속였다는 배신감에 쇼크를 받고 배 속의 아이를 유산하며 각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핏빛으로 물든 한 엄마의 처절한 절규는 그 자리에 있던 정서현(김서형), 메이드 김유연(정이서)을 비롯해 그동안 대립각을 이루던 튜터 강자경(옥자연)마저 눈물을 흘리게 했다.
이어 정서현은 이 일을 다른 효원家(가) 식구들이 알 수 없도록 서희수를 병원에 데려가며 비밀리에 상황을 수습했다. 다시 정신을 차린 서희수는 정서현 앞에서 아들 한하준(정현준)을 데리고 나가겠다며 이혼을 선언, "하준이 손 잡고, 효원가 그 높은 벽 넘을겁니다"라며 단단히 각오를 밝혔다.
그 진심을 느낀 정서현 역시 "내가 동서 편인 거 잊지마", "그 벽을 넘는 방법, 내가 알려줄게"라며 두 여인은 슬프고도 뜨거운 교감을 나누었다.
↑사진 = tvN 토일드라마 ‘마인’ 8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서형이 착용한 시크한 스커트 슈트는 고감도 여성 커리어캐릭터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서형은 노 칼라의 미니멀한 디테일을 강조한 더블 재킷과 셋업으로 출시된 스커트와 함께 벨티드 스타일링의 시크한 파워우먼 커리어우먼룩을 연출했다.
한편,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마인’은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서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재킷
↑사진 = 김서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재킷
↑사진 = 김서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스커트
↑사진 = 김서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스커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