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5-28 |
장영란, 체중 60.8kg 다이어트 선언 "올 여름 비키니 가즈아"
숄더라인 컷팅 디테일의 화이트 테일러드 원피스룩...올 여름 비키니 사진 목표
방송인 장영란(44)이 현재 60.8kg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장영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는 "이러니 앱을 못 끊지 세상 잘 나왔네요. 근데 앱으로도 뱃살은 감출 수 없네요.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려고 운동 끊었어요"라며 "다시 한번 마음 다잡고 해볼게요. 올여름 다 같이 비키니 사진 가즈아"라고 밝혔다.
이어 "어제 #sbs플러스 #평생동안 보셨어요? 사실 성령 언니의 탄탄한 몸매와 강한 체력을 보구 넘 닮고 싶어서 다시 마음을 다잡은 계기가 됐는데. 그래 다시 한번 해볼게요. 아니야 포기할 수도 #아아운동은힘들어"라고 말을 바꾸는 등 다이어트의 고뇌를 드러냈다.
공개한 사진 속 장영란은 숄더라인 컷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H라인 실루엣의 화이트 테일러드 원피스룩으로 옷맵시를 자랑하며 올여름 비키니를 목표로 세웠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살 연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에 출연 중이며 tvN STORY '돈 터치 미'에 출연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