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5-20 |
[그 옷 어디꺼] ‘속아도 꿈결’ 박탐희, 버튼 장식 싱글 재킷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화사한 컬러와 짜임 원단의 버튼 장식 싱글 재킷
18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36회에서는 금민아(김인이)와 임헌(조한결)이 결혼 문제로 계속 부딪치는 가운데 부모인 인영혜(박탐희)와 기유영(양소민)의 관계도 혼수 문제로 서먹한 관계가 되어 버렸다.
금민아는 아빠 금상백(류진)과 엄마 인영혜(박탐희)가 임헌과이 결혼을 허락하자, 출근하는 식구들을 만난 단도직입적으로 자기 결혼선물을 해달라며 철없는 소리를 한다.
기유영은 인영혜가 찾아와 혼수 문제로 속을 뒤집어 놓자, 금민아를 자신의 집에 들여서 시집살이를 독하게 시키겠다고 다짐한다.
또한 할아버지 일터에서 일을 하게된 금인서는 의외로 눈치와 순발력을 발휘해 할아버지를 흡족하게 한다.
↑사진 =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36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박탐희가 착용한 버튼 장식의 싱글 재킷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 GOTT)'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컬러의 조직감이 어우러진 짜임 원단의 재킷은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극중에서 박탐희는 블랙 팬츠와 함께 연출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렸다.
소재 배색으로 롤업 디자인의 소맷단이 엣지를 더해주며 스커트 슈트 또는 단품 재킷으로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 ‘속아도 꿈결’은 월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박탐희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