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5-05 |
[패션엔 포토] 송가인, 오늘 어린이날! 깜찍한 핑크 트랙슈트 출근길 '풍선은 선물'
KBS '트롯매직유랑단' 녹화 방송 출근길...핑크 트랙슈트로 연출한 출근룩
가수 송가인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트롯매직유랑단' 녹화 방송 출근길에 팬들로부터 어린이날 핑크 풍선 선물 꾸러미를 받고 한껏 기뻐했다.
이날 송가인은 핑크 컬러의 트랙 슈트룩으로 러블리한 액티브 출근룩을 선보였다.
상의는 화이트 로고티에 화이트 운동화, 화이트 볼캡으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애슬레저룩으로 어린이날 패션을 완성했다.
보통 집업 형태의 상의와 달리기에 편한 팬츠 세트룩을 '트랙슈트(track suit)'라고 한다.
한편, 송가인은 첫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다시 한 번 트롯 파워를 입증했으며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단장으로 출연진들을 이끌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송가인은 ‘2021 트롯 전국체전 전국 투어 대국민 희망 콘서트’ 서울과 광주 공연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7월 10일(토) 2시와 7시 30분, 11일(일) 2시에 서울, 같은 달 17일(토), 18일(일) 광주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