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5-04 |
송가인, 리본 머리띠 오늘 또했네! 작아진 얼굴에 뭔들 '귀여워'
화이트 재킷과 청바지, 핑크 리본 머리띠 연출한 일상룩 '러블리 매력 폭발'
가수 송가인이 핑크 리본 머리띠를 연달아 착용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송가인은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즐거운 촬영! ♥”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송가인은 지난 3일 오전에도 코미디언 홍현희,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핑크 리본 머리띠를 두른 강렬한 핑크룩으로 통일한 걸그룹 같은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흰색 로고 티셔츠에 화이트 재킷을 착용한 클래식한 옷차림에 청바지와 큼지막한 리본 머리띠를 포인트로 브이 포즈를 취한 채 러블리한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44kg로 폭풍 감량에 성공한 송가인은 한층 더 작아진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로 평소 방송이 없는 날은 보머 재킷과 야구 모자를 눌러쓴 힙한 데일리룩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뽀야미 언니’라는 별명을 가진 송가인에 대해 네티즌들도 "예쁜 울 가인님", "아이 예뻐라", "천사가 내려온 줄"이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 2TV 예능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