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5-01 |
[패션엔 포토] 정소민, 스트랩 샌들에 쇼츠 슈트룩! 여름 부르는 싱그러운 출근룩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라디오 참석...숏팬츠에 카멜 재킷 사랑스런 출근
배우 정소민이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라디오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참석하면서 여름을 부르는 싱그러운 출근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소민은 블랙 숏팬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카멜 재킷을 착용하고 블랙 삭스에 스트랩 샌들을 매치한 사랑스런 출근룩을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소현은 정소민에 대해 "우아한 비주얼을 갖고 있다. 연기력으로 감수성을 자극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인간 라일락 같다"고 말했다. "그래서 특별히 아이유의 '라일락'을 선곡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정소민은 "내 소개를 너무 거창하게 해주셨다. 내가 아닌 다른 분이 오신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소민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에 출연한다. '월간 집'은 집을 사는(buy) 남자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