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4-29 |
강혜연, 오랜 무명 끝! 시크부터 섹시까지 준비된 팔색조 트롯여신
시크한 슈트부터 러블리, 섹시한 여성미까지 어필하는 다채로운 스타일 완벽 소화
걸그룹 출신에서 트로트 가수로 완벽 변신한 강혜연이 BNT와 함께한 화보에서 시크한 슈트부터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성미까지 숨겨져 있던 다재다능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속 강혜연은 베이지 컬러의 반바지 슈트에 볼캡을 착용한 시크한 포멀룩, 알록달록한 컬러풀 스타일링을 깜찍 발랄하게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블랙과 화이트의 드레스룩으로 섹시한 듯 도도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TV조선 ‘미스트롯2’에 현역부로 출연해 최종 8위에 오른 강혜연은 당시 심정을 묻자 “TOP7이 되지 못해 아쉽지만 높은 순위로 마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무명 가수였던 전과 달리 출연 이후에는 마스크를 써도 많이 알아봐 주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 후 성공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강혜연은 4월 30일 첫 정규 앨범을 공개한다.
또한 생활고 때문에 여러 알바를 했다고 밝힌 강혜연은 무대에 대한 갈증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며 팬들이 노래에 대해 공감하고 응원해주는 모습에 힘을 얻고 특히 관객과 호흡하는 느낌을 잊을 수 없고 행복을 느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BNT>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