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4-22 |
[패션엔 포토] 박하선, 깜찍한 스쿨걸룩! 스웻 셔츠에 미니 스커트로 출근!
SBS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근길...스웻 셔츠와 스커트 셋업 걸리시룩
배우 박하선이 22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되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 출근길에 깜찍한 스웻 슈트룩으로 반전 미모를 빛냈다.
이날 박하선은 대중적인 아이템 스웻 셔츠를 같은 소재의 미니 스커트와 매치해 걸리시한 스쿨걸룩을 연상시키는 출근룩을 연출했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산후조리원', '며느라기'를 통해 안방극장 연타석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의 반열에 오른 박하선은 최근 영화 '고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제24회 '부천국제
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받기도 했다.
이어 박하선은 MBC 하반기 기대작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주인공 엘리트 요원 '서수연' 역 출연을 확정하며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검은 태양'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