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1-03-30 |
올리비아로렌, 파스텔톤 친환경 텐셀 티셔츠 출시
베이직 스타일부터 반목 폴라, 그래픽 포인트 티셔츠 등 스타일 3종 구성
세정그룹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친환경 소재 텐셀 티셔츠를 선보였다.
텐셀(Tencel)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고 추출된 100% 식물성 천연섬유로, 표면이 부드럽고 촉감이 좋아 피부 친화적이다.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착용하기 좋으며, 특히 우수한 흡습력과 향균력을 갖춰 박테리아 번식을 막아 봄, 여름철에 쾌적하고 청량하게 입을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의 텐셀 티셔츠는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반목 폴라, 그래픽 포인트 티셔츠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컬러는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됐다.
「올리비아로렌」은 올해부터 생산 업체 협력을 통해 친환경 소재 및 원부자재를 사용하는 방안을 시도하고 있으며, 점차 비중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봄 시즌 티셔츠 중 친환경 소재 텐셀(Tencel) 티셔츠의 비중은 36% 가량 차지하며, 여름 시즌에도 리넨, 코튼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