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21-03-29

송가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몇달만에 몰라보게 예뻐진 비법

다이어트에 성공한 트롯 여신 송가인이 패션화보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불과 몇달만에 몰라보게 달라진 송가인의 다이어트 전과 후를 살펴보자




↑사진 = 송가인이 불과 몇달만에 몰라모게 달라졌다. 2020년 6월/ 2020년 12월/ 2021년 3월


다이어트에 성공한 트롯 여신 송가인(36)이 패션화보 러브콜이 잇따르며 자신감 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층 더 작아진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로 변신한 송가인은 각종 드레스와 스키니 진 등을 완벽 소화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3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래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라는 글과 함께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의 사진과 44kg 몸무게를 인증하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송가인은 지난 2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후 6시 이후로는 무조건 금식했다"라며 "식단 관리를 중심으로 독하게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연말부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면서 "돼지갈비, 김밥 등 좋아하는 음식을 끊을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했다.


또 "코로나19로 외출을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집에서 꾸준히 러닝머신을 뛰었다"며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했음을 알렸다.



↑사진 = 송가인의 다이어트 전 모습(2020년 8월 6 / 2020년 9월 22일/ 2020년 6월 19)일 출근길


앞서 송가인은 얼굴을 지적하는 악플에 자주 시달려왔다. 지난 1월에는 ‘미친X 달덩이’라는 악플에 “달덩이라 복스럽다는 말은 많이 듣는데 욕은 하지 말아라”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송가인은 “생강차가 목 관리에도 도움 되지만, 다이어트에도 필수적인 음식”이라며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지난해 12월  정규 2집 ‘몽(夢)’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송가인의 다이어트 후 모습(2020년 12월/ 2020년 12월/ 싱글즈 2021년 3월호 화보)


한편 송가인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KBS2 '트롯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할 예정이다.


‘트롯매직유랑단’은 단장 송가인을 필두로 MC 김신영, 문세윤 그리고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이 스타 의뢰인의 고민을 듣고 의뢰인 맞춤형 무대를 선보이는 트롯뮤직토크쇼다.


‘트롯전국체전’에서 TOP8이 보여주지 못한 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불과 몇달만에 몰라보게 달라진 송가인의 미모, 다이어트 전과 후를 살펴보자.



SNS에 공유한 스웻 슈트룩과 청청패션, 2021년 3월 25일



44Kg로 폭풍 감량에 성공한 가수 송가인이 3월 25일 “오늘 촬영 스케줄 끝!”,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스웻 슈트와 청청 패션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가인은 아이보리 포켓 디테일의 블루 스웻 슈트룩에 카모플라주 볼캡을 착용한 사진과 청청패션을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룩을 공유했다.



KBS2 ‘트롯 매직유랑단’ 녹화 방송 출근길, 2021년 3월 24일



44Kg으로 감량에 성공한 송가인은 지난 3월 24일 KBS ‘트롯 매직유랑단’ 녹화 방송 출근길에 보라색 볼캡을 쓰고 캐주얼한 스웻 슈트  출근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섹시한 드레스부터 청청패션까지 완벽 소화...텐스타 2021년 4월호 화보



44Kg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송가인은 연이은 패션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자신감을 폭발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가인은 판타지 영화 속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드레스부터 트렌디한 청청패션까지 두루 소화하며 때로는 성숙한 여인처럼, 때로는 청량한 소녀처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44Kg 감량 첫 화보 시크한 슈트룩! 싱글즈 2021년 3월호 화보



44Kg 감량에 성공한 후 송가인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첫 화보에서 한층 작아진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가인은 보이시한 팬츠 슈트룩과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슈트에 마스크를 매치한 반전미 넘치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연출했다.



▶ SNS에 공유한 44kg 첫 인증샷 '화들짝' 2021년 3월 18일



송가인은 지난 3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래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라는 글과 함께 몰라보게 달라진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체중계에 44kg이라고 찍힌 모습까지 인증한 송가인의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 정규 2집 몽 컴백 당시 SNS에 공유한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 2020년 12월



송가인은 지난해 12월 정규 2집 ‘몽(夢)’의 시작을 알리는 컴백무대에서 날렵해진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달라졌다' '비결이 궁금하다' '얼굴이 반쪽이 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을 가졌다.



▶ KBS2 ‘트롯 전국체전’ 출근길, 2020년 10월 19일



송가인은 지난해 10월 19일 KBS2 ‘트롯 전국체전’ 방송 출근길에 을 블랙&화이트의 심플 캐주얼룩으로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애교를 폭발시켰다.


이날 송가인은 화이트 티셔츠와 재킷에 블랙 나팔진을 매치하고 여기에 편안한 운동화로 출근룩을 완성했다.



TBS 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출근길, 2020년 9월 22일



송가인은 지난해 9월 22일 TBS 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방송 출근길에 개나리색 V넥 블라우스와 블랙 나팔진을 매치하고 여기에 편안한 운동화로 편안한 출근룩을 연출했다.



'김성환의 비바트로트' 라디오 방송 퇴근길, 2020년 8월 6일



송가인은 지난해 8월 6일 TBS '김성환의 비바트로트' 라디오 녹음을 끝내고 퇴근길에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빅토리안 블라우스에 몸에 딱붙는 스키니 진을 입고 편안한 운동화로 일상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라우스에 맞춰 네일 컬러도 통일했다.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방송 출근길, 2020년 6월 19일



송가인은 지난해 6월 19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방송 출근길에 고풍스러운 퍼프 소매와 라펠과 끝단의 로맨틱한 블라우스를 매치한 뉴트로 스타일의 출근룩을 선보였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에스파, 경희대학교가 발칵! 틱톡 어워즈 빛낸 보이시한 요정들
  2. 2. 이지혜 “오늘 쬐끔 멋냄!” 찬바람에 꺼내 입은 뽀글이와 바라클라바 외출룩
  3. 3. [패션엔 포토] 고준희, 코트 자락 휘날린 숏컷 여신! 성수동 홀린 앞트임 벨티드 ...
  4. 4. 차정원, 스타일 퀸! 벨티드 스커트와 화이트 패딩 찰떡 올 겨울 첫 패딩룩
  5. 5. 황신혜, 드디어 꺼내 썼다! 완전무장 퍼 바라클라바에 패딩 겨울 외출룩
  6. 6. 솔비, 15Kg 빼니 슈트도 완벽! 돌싱오빠들과 슬림한 방송 출근룩
  7. 7. [패션엔 포토] 에스파 지젤-카리나, 보이시한 뷔스티에 블랙 시밀러룩
  8. 8. 정소민, 무스탕 입었다 벗었다! 하늘하늘 가을 감성 원피스 나들이룩
  9. 9. [패션엔 포토] 혜리, 찬바람에도 미니 직진! 오프숄더 미니 청순 원피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에스파 닝닝-윈터, 틱톡의 요정! 쿨하고 섹시한 젠더리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