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2-15 |
[그 옷 어디꺼] 원진아, 설렘 폭발! 단아한 햅번 스타일 코트 어디꺼?
바바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A라인의 여성스러운 코트룩 '관심 폭발'
9일 방송된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8회에서는 윤송아(원진아)가 짝사랑 포기를 선언한 채현승(로운)을 붙잡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깊숙이 스며든 마음을 마주하기 시작했다.
채현승은 자신의 욕심 때문에 윤송아가 부담감을 느끼고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며 “마음 접어볼게요. 진짜 멀어져볼게요”라며 담담하게 마음을 전한다.
그리고, 채현승이 진짜로 다른 사람처럼 떨어지자 오히려 윤송아는 심란해졌다.
그 거리감에 답답함과 속상함을 느낀 윤송아는 망설임 끝에 그에게 다가가 “가지마. 멀어지지 마. 나한테서”라며 고백 아닌 고백으로 마음의 문을 연 것도 모자라 먼저 채현승에게 다가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날 극중에서 원진아가 착용한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소프트한 터치감을 선사하는 울 캐시미어 소재의 코트로 브이넥의 더블 칼라 디자인과 슬림한 허리핏으로 맵시있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한편,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는 월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