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1-13 |
한고은, 47세 안믿기는 동안 미모! 계절 앞서가는 간절기룩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도 높은 빅카라 패딩 코트 등 세련된 페미닌룩 눈길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배우 한고은이 긴 웨이브 헤어와 깊이 있는 눈빛이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한발 앞선 간절기룩을 선보였다.
한고은은 패션 브랜드 라우렐(Laurel)과 함께한 화보에서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도 높은 빅카라 디자인의 패딩 코트를 팬츠와 스커트에 각각 스타일링해 세련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또한 47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각선미로 와이드 데님 팬츠에 크롭 기장의 베스트와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킷을 매치해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한편 한고은은 MBN '설렘주의보',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한고은은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언더커버는 동명의 영국 BBC 드라마가 원작인 작품으로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