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1-12 |
[그 옷 어디꺼] '불새 2020' 홍수아, 스타일리시한 체크 슈트룩 어디꺼?
바바패션 'JJ지고트' 체크 팬츠 슈트룩으로 연출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인기'
11일 방송된 SBS 일일 아침드라마 ‘불새 2020’ 56회에서는 이지은(홍수아)와 윤미란(박영린)의 날로 신경전이 거세지고, 장세훈(이재우)은 서정민(서하준)에게 불법 승계 문제를 밝히겠다고 선언한다.
장세훈이 서정민에게 "불법 승계문제 반드시 찾아내서 유죄를 받게 만들 거야. 구속되는 날 내가 직접 에스코트 해 주지"라고 하자 정민은 "어휴. 영광입니다"라고 비꼰다.
그리고 장세훈은 모든 일이 점점 더 꼬이고 있는 지은에게 "이제 진짜 헤어질 수 있겠다"라고 말한다. 이에 지은은 "그걸 이제야 알았어? 오버하지 마"라고 세훈에게 받아친다.
서정민과도 헤어질 결심을 굳힌 이지은은 장세훈이 시한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홍수아가 착용한 잔잔한 조직감의 체크 팬츠 슈트룩은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영트렌디 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터치감을 즐길 수 있는 짜임 소재의 체크 조직를 사용한 제품으로 V넥 체크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깔끔한 브이넥의 체크 재킷은 맵시있게 클로징이 가능한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에 뒷판 트임이 있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고, 체크 패턴의 팬츠는 뒷판 허리 슬릿 디테일로 부담스럽지 않은 슬림핏의 일자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일일 아침 드라마 ‘불새 2020’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재킷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재킷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JJ지고트' 팬츠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