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2-21 |
[그 옷 어디꺼] ‘금쪽같은 내 새끼’ 신애라, 동안미모 빛낸 리본 블라우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실크 블라우스로 연출한 나들이룩
18일 방송된 채널A 육아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 새끼’ 28회에서는 엄마에게 쓰레기를 선물하는 금쪽이가 등장했다.
금쪽이는 길에서 주운 나뭇가지를 ‘정의의 막대기’라고 부르며 엄마를 지켜주겠다고 말한다. 이후 유치원에서 엄마를 위해 가져왔다며 끊어진 고무줄 조각을 꺼내자 모든 출연진이 당황스러운 폭소를 터뜨린다.
이렇게 하나 둘씩 쌍인 쓰레기 선물이 점점 집안에 쌓여가고, 쓰레기를 버리자는 엄마의 말에 금쪽이는 울분을 토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오은영 박사는 아이가 혹시 저장 강박이 아닌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가 착용한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고감도 여성 커리어캐릭터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라없이 깔끔한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포인트 스카프라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100% 실크 소재 블라우스로 소매 버튼으로 핏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재킷, 코트 등 인너웨어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부모들에게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