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2-21 |
[그 옷 어디꺼] ‘열린음악회’ 정은지, 무대 폭발! 시크한 트위드룩 어디꺼?
지고트, 칼라와 여밈라인 소맷단 화이트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트위드룩 연출
20일 방송된 KBS1 음악프로그램 ‘열린음악회’ 1315회는 에이핑크 정은지, 메이트리, 소울맨, 이지행, 김광민, 함춘호, 장혜진 등이 출연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메이트리는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루돌프 사슴코’, ‘북치는 소년’, ‘Jingle Bell Rock’으로 포문을 열고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소울맨은 ‘가시나무’를 불렀다.
에이핑크 정은지와 기타리스트 함춘호는 ‘Simple is the best’를, 함춘호와 김재환은 샘스미스의 ‘Stay With Me’, 도니 해서웨이의 ‘This Christmas’를 완성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했다.
또한 기타리스트 김광민과 장혜진은 ‘1994년 어느 늦은 밤’, ‘White Christmas’, ‘Cinema Paradiso’, ‘Let It Snow’ 등을 불러 겨울밤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은지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블랙 바탕에 칼라와 여밈라인, 소맷단은 화이트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 트위드 재킷으로 메탈사 혼방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글리터리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밈라인 금장 버튼이 포인트 디테일로 눈에 띄며 소맷단 롤업 연출이로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다.
↑사진 = 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artist_eunji)
이와 함께 에이핑크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춘호 선생님의 초대에 너무 행복 속에 노래했던 날…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연말 되시길 바래요”라는 글과 함께 깔끔한 재킷과 베레모를 쓴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열린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 = 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artist_eunji)
↑사진 = 에이핑크 정은지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사진 = 에이핑크 정은지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