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2-17 |
[그 옷 어디꺼] '불새' 홍수아, 팔색조 매력! 단아한 오피스 레이디룩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스퀘어넥 디자인의 단아한 오피스 레이디룩 '관심폭발'
16일 방송된 SBS 일일 아침드라마 ‘불새 2020’ 38회에서는 서정민(서하준)이 이지은(홍수아)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서정민은 “이지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내 마음 당신 주기로 했어. 그러니까 내 마음 가져"라고 고백해 이지은의 선택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1년 시한부 삶을 살고 있는 장세훈(이재우)는 윤미란(박영린)이 혼자 걸을 수 있다는 사실을 속이고 있다는 것과 자신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는 것을 알고 고통스러워했다.
그리고 장세훈이 교회를 떠나는 모습을 윤미란 생모 최명화(성현아)가 지켜봐 극의 긴장을 높였다.
이날 극중에서 홍수아가 착용한 단아한 스커트 슈트룩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맵시있는 스퀘어넥 디자인과 소매 안쪽에 실크 소재 배색으로 롤업 포인트가 돋보이는 재킷으로 포멀하게 클로징 가능한 더블 버이며 튼뒷판 트임이 있어 활동감이 뛰어난 편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의 스커트와 함께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오피스 데일리룩, 격식있는 자리의 포멀룩, 하객패션 등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일일 아침 드라마 ‘불새 2020’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스커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