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12-08 |
BYC, 편안한 홈웨어 인기 잠옷 매출 37% 증가
겨울 파자마 아이템 일부 품절, 9월~11월 직영점 잠옷 매출 인기 만점
최근 주거공간을 넘어 휴식, 문화, 레저를 집에서 즐기는 홈코노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연말이 다가오면서 예정했던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 모임을 홈파티로 대신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홈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BYC는 실내 활동 증가로 전년대비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 BYC 직영점 잠옷 매출이 37% 증가했으며, 겨울 하의 파자마도 일부 품절되는 등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BYC는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보낼 홈코노미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BYC 극세사 잠옷을 출시했다.
BYC 도트 극세사 여성용 세트는 따뜻하고 포근한 촉감의 극세사 소재의 잠옷 세트로 착용감이 편하고 내구성이 좋아 잠자리뿐만 아니라 실내 생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디자인은 복숭아 컬러에 깔끔한 도트 나염과 귀여운 방울로 포인트를 주었다. 상의 양 옆에 셔링 포켓을 부착하고 상의 소매에 고무줄을 넣어 실내 활동 시에도 실용적이다. 하의는 촘촘하게 마감처리해 라인이 깔끔하다.
이와 함께 BYC는 12월, 새로운 겨울 파자마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파자마는 밍크스판 파자마 2종과 심플밍크 파자마 2종, 심플밍크 조끼 2종으로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