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12-04 |
휠라, NGO 굿네이버스와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
멤버십 회원들의 보유 포인트 기부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제품 전달
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휠라 멤버십 회원들이 보유 중인 포인트를 기부하면 이를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마음을 전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휠라 멤버십 포인트 1천점 이상 가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 또는 별도의 금액을 사용할 필요 없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에서 원하는 액수만큼 기부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 로그인, 포인트 보유 현황을 확인한 후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입력해 기부하면 된다. 포인트 1천점 이상, 100원 단위로 기부 가능하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 요청란을 클릭하면 해당 건이 국세청 기부내역에 자동 반영된다.
휠라는 멤버십 회원들의 참여로 쌓인 포인트 모금액에 상응하는 ‘휠라 제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휠라 인기 제품 중 실제 받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들로 구성된다.
한편, 휠라는 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