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0-11-28 |
[패션엔 포토] 최수종♥하희라, 사랑꾼 부부 예능대상! 커플룩도 잉꼬처럼!
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블랙 커플룩으로 연출한 시상식 나들이룩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대상을 수상했다.
11월 27일 잠원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잉꼬부부로 소문난 인기텔런트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예능대상을 수상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이날 블랙 커플룩으로 시상식 나들이룩을 연출했다.
올해 2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지난 1992년 시작돼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각종 문화 연예 부문에서 가장 활약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편 지난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최수종, 하희라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다. 결혼 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또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과 최근 MBC '라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 20일 결혼 27주년을 맞은 이 부부는 자녀들로부터 결혼 27주년 축하를 받는 이벤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또 하희라는 같은날 자신의 SNS에 "최고의 선물은 이 순간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이 함께 있다는 것. 27주년 결혼기념일.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최수종과의 투샷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축구 유니폼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두 사람의 화목한 사랑이 가득 전해진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