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2-22 |
「흄」이 스타의 꿈 지원한다
‘Dream Maker HUM’… JYP 연습생 9기 오디션 지원
YK038(대표 권순영)의 「흄」이 박진영이 이끄는 JYP 연습생 9기 오디션을 함께한다. 그 동안 ‘Dream Maker HUM’을 슬로건으로 젊은이들의 꿈을 지원해온 「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타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커이자 꿈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로서 역할을 할 계획이다.
JYP 연습생 오디션은 지금까지 2PM 장우영, 카라 구하라, 아이유 등 인기 있는 아이돌 스타를 발굴해 온 대표적인 연습생 오디션 중 하나. 이번 오디션은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다음 TV팟(tvpot.daum.net/audition/jypnine)에 UCC를 업로드 하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강릉 등 전국 6개 도시 중 해당 지역 예선 오디션에 참가하면 된다.
2012년 2월 말에 열릴 파이널 라운드를 통해 선발되는 1, 2, 3위와 「흄」 스타상 수상자에게는 JYP 소속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흄」 스타상 수상자에게는 향후 1년간 흄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이 밖에도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장상 수상자에게는 서울종합예술학교에 입학할 경우 1년 장학금이 수여된다.
이 밖에도 「흄」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 홍콩 특집에 협찬한 캐릭터 티셔츠가 높은 인기를 모으며 완판 세례를 기록하기도 했다. 매우 이민정과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런닝맨’ 홍콩편은 방영 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노출되면서 이들이 착용한 「흄」의 제품이 순식간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이 제품은 전면에 고글을 쓴 강아지 캐릭터가 프린트된 캐릭터 티셔츠로 그린, 레드, 옐로우, 화이트, 네이비로 5가지 컬러가 출시됐으며 ‘런닝맨’에 노출된 그린, 레드, 옐로우 3가지 색상이 모두 완판된 상황. 「흄」은 이 제품을 맨투맨 티셔츠로 변형해 완판된 3가지 컬러로 리오더를 진행한 상태다. <김은영>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