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2-22 |
「뉴발란스」사이판 이벤트
미니머스와 함께, 사이톤마라톤 출전권 제공
이랜드(박성경)의 「뉴발란스」가 12월 20일부터 한 달간 ‘엑설런트 인 사이판 위드 미니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발란스」가 후원하는 ‘2012 사이판 마라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미니머스’ 런닝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2012 사이판 마라톤 대회’ 10km 출전권과 왕복항공권, 숙박권 등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미니머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 ‘미니머스’는 신발을 신지 않고 뛰고 걷는 것이 근육을 인위적으로 자극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보행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라 개발된 런닝화다. 자연스러운 맨발 런닝 효과를 위해 뒷꿈치와 앞꿈치의 높이 차이를 줄였으며, 실제로 사람 맨발 형태에 가까운 핏을 적용시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미니머스’는 런닝화의 필수 조건인 경량성과 충격흡수성,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레브라이트’ 기술이 중창에 적용돼 오래 달려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뉴발란스」가 공식 후원하는 ‘2012 사이판 마라톤 대회’는 「뉴발란스」의 공식 슬로건 ‘레츠 메이크 엑설런트 해픈(Let’s Make Excellent Happen)’에 맞게 기록 위주의 대회가 아닌 달리는 것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아시아인의 마라톤 축제다.
이번 대회는 풀코스와 하프코스, 10km로 구성됐으며, 내년 3월 3일(토) 사이판 아메리카 메모리얼 파크 및 마이크로 비치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