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11-09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SPC삼립과 협업 삼립호빵 플리스 출시
호빵과 똑 닮은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재킷 등 두 가지 상품 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SPC삼립의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콜라보레이션한 ‘삼립호빵 플리스’를 출시한다.
「하이드아웃」은 효리네 민박을 통해 소개된 롱 플리스 점퍼 ‘지킬앤하이드’의 판매 호조로 국내 대표 플리스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삼립호빵은 대한민국 대표 겨울 먹거리로,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았다. 겨울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재미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한 것.
삼립호빵 플리스는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재킷 등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상품 모두 고밀도 및 고중량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포근함까지 느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쿠션, 머플러, 버킷햇으로 이루어진 방한 3종 세트로, 삼립호빵의 대표 상품인 단팥 호빵의 외관을 똑같이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플리스 소재를 통해 호빵 특유의 따스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으며, 호빵 바닥에 종이까지 원단으로 재연하여 재미까지 더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포장지까지도 삼립호빵 패키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플리스 재킷은 스탠드 카라의 집업(zip-up)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하이드아웃」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한편, 「하이드아웃」과 SPC삼립은 삼립호빵 플리스 수익금을 기증해 주거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 ‘빅이슈 코리아’를 통해 판매원들의 주거 비용, 난방비 지원과 함께 빅이슈 판매 시 입으실 겨울 의류를 지원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