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1-06 |
한고은, 20대 같은 40대!우아한 여자의 클래식한 코트룩
우아하고 감성의 캐시미어 블랜디드 코트룩...시크한 오피스레이디룩으로 완벽 소화
한고은이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겨울 코트룩을 선보였다.
한고은은 모 패션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에서 우아하고 럭셔리한 감성의 캐시미어 블랜디드 코트룩을 그녀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H라인 실루엣과 입체 패턴이 더해져 매니시한 느낌이 강조된 클래식한 코트와 함께 터틀넥과 데님, 셔츠와 슬랙스,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해 높은 활용도를 강조했다.
46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각선미를 뽐낸 한고은은 도시적인 이미지와 세련미의 대명사답게 다양한 코트를 시크한 오피스 레이디룩으로 승화시켜 주목을 받았다.
한편 1975년생으로 올해 46세인 한고은은 MBN '설렘주의보',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한고은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언더커버는 동명의 영국 BBC 드라마가 원작인 작품으로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