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11-04 |
레노마 골프, 여심 사로잡는 가을 라운딩룩 꿀팁 공개
튜브 다운에 방풍 카디건, 니트 풀오버로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완성
아침 저녁은 물론 낮에도 외투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기온이 떨어졌다. 특히 변덕스러운 필드 환경에 대비해야 더욱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는 한층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골프룩을 완성해줄 3가지 가을 라운딩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우선 보온성을 강화한 튜브 다운은 퀼팅선이 없어 다운이 샐 우려가 없는 핫멜트 튜브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무게를 경량화한 것이 특징으로 센스있는 골프룩을 연출하기 좋다.
다운이 들어가는 부분의 원단 자체를 튜브 형태로 직조하는 기술을 적용해 별다른 후가공 없이도 다운이 정해진 부분에서 고정돼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또한 몸판 전체에 봉제선이 없어 어떤 움직임도 방해받지 않고 부드러운 스윙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는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만족시켜줄 방풍 카디건을 제안했다.
쉐브론 퀼팅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하이브리드 방풍 카디건으로 니트 소매에 앞등판 다운 충전재와 방풍안감을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해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다.
부드러운 기모 원단의 티셔츠와 다운 큐롯을 함께 매치하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직이 눈길을 사로잡는 니트 풀오버는 투톤 느낌의 자카드와 내추럴한 컬러배색이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상품이다.
하의와 코디가 용이한 꾸안꾸 스타일의 방풍 풀오버로 활용도가 높으며 베이직한 필드룩를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제격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