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1-03 |
[그 옷 어디꺼] 이하이, 보기만해도 귀여워! 포근한 후드 뽀글이 어디꺼?
'디스커버리' 양털 후리스 후드 재킷으로 연출한 포근한 일상룩 '관심 폭발'
가수 이하이가 보기만해도 포근한 뽀글이 후드 재킷으로 연출한 일상룩을 선보였다.
30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글이 재킷과 비니를 쓰고 산책하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귀여운 자태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비니와 플리스 후드 재킷을 착용한 채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1,2,3,4(원,투,쓰리,포)'로 데뷔한 이하이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AOMG로 이적 후 최근 첫 번째 싱글 '홀로'를 발표했다.
또 가수 크러쉬의 새 EP '위드 허(with HER)' 수록곡 '팁토(Tip Toe)'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날 이하이가 착용한 플리스 후드 재킷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양털 후리스 후드 재킷으로 알려졌다. 플리스 재킷과 함께 레깅스나 스키니 팬츠, 비니를 스타일링하면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해준다.
'디스커버리' 양털 테크 후리스 후드 재킷은 세탁 후 털 뭉침 현상이나 거친 촉감 등의 문제가 발생했던 기존 양털 후리스와는 차별화돼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2020년 테크 후리스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하이는 쌀쌀한 날씨에 후드 플리스에 체크 팬츠를 매치해 포근한 일상룩으로 스타일 센스를 발휘했다.
↑사진 = 이하이가 착용한 '디스커버리' 테크 여성 후리스 후드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