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0-31 |
[그 옷 어디꺼]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지금 딱! 프로페셔널 핸드메이드 재킷 어디꺼?
쉬즈미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오버핏 핸드메이드 재킷 인기 만점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369회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2021 S/S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도전하는 무지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침체된 패션계에 11명의 멤버가 참여해 전문 분야가 아니지만 ‘100벌 챌린지’라는 어마어마한 양의 런웨이 의상을 소화해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혜진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무지개 멤버들의 런웨이 워킹, 포즈, 동선 등을 연습부터 실전까지 리드하며 성공적인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도전기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한혜진은 서울패션위크 현장의 무대 사이즈를 세심하게 챙기며 DDP로 향하며 착용한 핸드메이드 벨티드 재킷이 시선을 끌었다.
이 재킷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의 2020 F/W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셔츠형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내는 핸드메이드 재킷으로 한혜진은 블랙 팬츠와 함께 착용해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재킷은 오버핏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울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지 컬러의 조화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쉬즈미스' 핸드메이드 재킷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쉬즈미스' 핸드메이드 재킷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쉬즈미스' 핸드메이드 재킷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쉬즈미스' 핸드메이드 재킷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