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2-13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백의 주인공은?
「올리비아로렌」 온라인 경품 이벤트 실시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모델 수애가 열연 중인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의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며 ‘천일의 약속’ 댓글 달고 수애 후다크로스백 주인공이 되세요!’ 온라인 이벤트 코너에 총 2가지 미션을 완료해야 한다. 10월 31일 방영된 드라마에서 수애가 「올리비아로렌」의 후다크로스백을 매고 나온 장면을 캡쳐해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포스팅 주소(URL)와 방영 회차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포스팅을 가장 잘한 우수 블로거 1명에게는 실제 드라마에서 수애가 매고 나온 후다크로스백 정품을, 추첨 20명에게는 「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등 경품으로 증정될 후다크로스백은 실제 드라마에서 수애가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으로,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은 서연(수애 역)이 친구들과의 저녁 술자리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수애 후다크로스백’으로 불리는 이 가방은 브라운 컬러의 몸판에 주름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가방 덮개 부분이 레드 배색으로 되어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수납공간이 넓은 빅 사이즈로 세미 클래식 정장과 캐주얼 등 모든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현재 이 제품은 드라마 노출 이후 빠르게 입 소문을 타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세정 광고홍보실 박민주 이사는 “드라마 ‘천일의 약속’을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TV에서 접한 내용을 온라인에서도 자연스럽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계기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olivialauren.co.kr)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