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2-13 |
인비스타코리아, 갈라 디너 행사
고객사와 밸류체인 강화, 글로벌 마케팅 소개
인비스타코리아(대표 김형진)가 지난 12월 1일 청담동 더 돔(The Dome)에서 인비스타 소재를 사용하고 마케팅 활동을 하는 우수 브랜드와 리테일, 원단업체, 원사 대리점 등을 초정해 갈라 디너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갈라 디너 이벤트는 인비스타와 전 스트림에 걸쳐 전략적 업무 제휴를 진행하고 있는 주요 협력사들이 모인 자리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는 물론 수영복, 속옷, 기성복, 데님, 용품 사업 관련 분야 등의 담당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또한 이들 업체들은 인비스타의 「라이크라」「쿨맥스」「라이크라-T400」 등과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각 분야의 스트림별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자리에서 인비스타 액티브 아웃도어 글로벌 마케팅 이사 줄리엔 본(Julien Born)은 “인비스타와 협력하는 모든 산업에 최상의 가치 실현을 도모하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도 말했다.
또한 “마켓에서 인비스타 제품이 글로벌 리더쉽을 영위할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정확한 데이터의 구축, 이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의 탄생이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새롭게 개발된 브랜드 컨셉인 「라이크라-스타일」과 「라이크라-뷰티」의 성공적인 런칭을 사례로 들며 누구도 접근하지 못했던 분야의 탐색과 소비자의 니즈 충족을 위한 다각화된 분석, 이를 통한 마켓 전략화 방안들을 설명했다.
인비스타코리아는 갈라 디너 행사를 통해 협력사와의 상호관계를 유지, 발전시키고, 협력 도모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진보적이고 체계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소개해 마케팅 활동 방향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확대된 세일즈 기회를 모색하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발전시키고 있다.<박석일>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