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10-20 |
[그 옷 어디꺼] ‘브람스’ 박지현, 요즘 딱!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트렌치 코트로 어깨 견장 및 플랩 디자인 눈길
스물아홉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마지막 1회를 남겨둔 가운데, 김민재와 박은빈의 관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방송된 15회에서는 브람스 곡을 치지 않던 박준영(김민재)은 채송아(박은빈)를 위해 브람스를 쳤고, 채송아는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졸업연주회 무대에서 가슴 벅찬 연주를 펼쳤다.
공연이 끝난 후 채송아는 이별로 괴로웠을 박준영에게 진심을 전했다. “마음을 따라가는 연주를 했으면 좋겠다”고. 그리고 박준영은 가슴에 차오르는 말을 욕심 내 말했다. “사랑해요. 내가 너무 힘들어서 지금 말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아서 말해요”라고. 욕심을 낸 박준영의 고백에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결말지어질까?
또한 이날 이정경(박지현)은 한현호(김성철)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며 눈물을 흘려 재결합의 결말을 맞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에서 박지현이 착용한 카멜 트렌치 코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와이드한 더블 칼라 디자인과 앞판 더블 버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로 어깨와 소맷단 벨트 장식, 뒷판 플랩 디자인이 맵시를 더해주는 상품이다. 또 울 혼방 소재로 우수한 광택감과 터치감이 뛰어난 편이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늘(20일)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 = 박지현이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코트
↑사진 = 박지현이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코트
↑사진 = 박지현이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코트
↑사진 = 박지현이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코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