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9-24 |
[그 옷 어디꺼] '코미디 빅리그' 허영지, 대세는 퍼프! 로맨틱 블라우스 어디꺼?
'JJ지고트' 풍성한 볼륨감의 퍼프 소매 블라우스로 연출한 로맨틱 페미닌룩
지난 20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377회에서는 감성 보이스 폴킴과 히트 메이커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감성 보이스 폴킴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 위해 코빅에 왔다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황제성&양세찬은 자칭 발라드 명곡 '모든 날 모든 순간'의 코러스로 이에 대적했다.
또, '리아킴 VS 안영미'의 댄스 대결에서 안영미는 리아킴이 자신의 가슴 춤을 베꼈다고 화를 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날 코미디 빅리그의 진행을 맡고 있는 허영지는 직접 무대에 올라 코너를 함께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지가 착용한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퍼프 블라우스는 영 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퍼프 소매의 감각적인 드로잉 프린트와 네크라인의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단독 착용하거나 슈트와 함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소맷단 커프스 마무리로 퍼프 실루엣을 연출하며 페미닌한 분위기를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제품이다.
한편, 대세 코미디언의 웃음 사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밤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허영지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허영지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허영지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허영지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