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9-18 |
폴햄키즈, 아이들에게 정직한 옷! 임직원 자녀들과 캠페인 화보
실제 임직원 자녀 및 조카 8명과 함께 우리 아이들에게 정직한 옷 화보 촬영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정직한 옷을 만듭니다”라는 타이틀과 함께 촬영한 이번 화보는 「폴햄키즈」에서 실제로 근무하고 있는 임원과 직원들의 자녀 및 조카 총 8명이 참여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화보에 참여한 8명의 아이들은 처음 찍는 화보와 낯선 촬영장에서의 어색함도 잠시, 카메라를 향해 자연스러운 포즈와 윙크 필살기를 보내는가 하면 빠진 앞니가 다 보이도록 환하게 웃는 등 키즈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였다.
「폴햄키즈」는 아이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편안한 데일리 웨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생산 인프라와 R&D를 갖추며 매 시즌 뛰어난 가성비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오가닉 티셔츠는 ‘엄선티(엄마가 선택한 티셔츠)'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구스다운 베스트를 비롯해 천연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