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9-09 |
[그 옷 어디꺼] '브람스' 박은빈, 설렘 폭발! 로맨틱한 인턴룩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페미닌 블라우스와 '더아이잗' 핑크 팬츠로 연출한 세련된 오피스룩
지난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에서는 흔들리는 6각 관계 속에 더욱 가까워진 채송아(박은빈)과 박준영(김민재)의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폭풍 몰입도를 선사했다.
짝사랑의 비밀을 공유한 채송아와 박준영은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친구가 됐다. 윤동윤(이유진)을 좋아하지만 강민성(배다빈) 역시 소중한 친구라는 것.
이제 그 끝을 만나 어찌할 수 없는 마음 때문에 힘들다는 채송아의 이야기를 듣던 박준영은 "다음에는 너무 많이가 아니라, 알맞게, 적당히, 지나치지 않게 해요. 그 사랑이란 거, 그러면 너무 힘들어지니까"라고 말하며 진심을 담아 위로했다.
박준영의 오랜 우정도 흔들리고 있었다. 이정경(박지현)은 한현호(김성철)가 선물한 커플 반지를 뺐고, 한현호는 이정경의 마음이 박준영 때문에 흔들리고 있음을 직감했다. 박준영은 괴로워하는 친구 한현호를 보며 마음이 불편했고, 이정경에게 "너네 빨리 결혼해라"라고 말하며 선을 그었다.
이날 박은빈이 착용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는 고감도 여성 캐릭터 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싱글 칼라에 레이스 배색으로 페미닌 무드를 더해주며 소매에 라인 디테일로 멋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터치감이 매끄럽고 가벼운 100% 코튼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사이드가 트임으로 활동성이 뛰어난 편이다.
다른 장면에서 프린트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한 핑크 팬츠는 '더 아이잗(THE IZZAT)' 제품으로 적당한 핏감이 있는 맵시있는 레귤러핏으로 날씬해 보이는 장점이 있다.
쾌적한 터치감이 우수한 린넨 혼방 소재의 팬츠로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스타일리시한 기장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사진 = 박은빈이 착용한 '더아이잗' 팬츠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