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11-25 |
「핀앤핏」‘스타선발대회’ 모델협회와 제휴
우승자, 모델로서의 전문성 겸비 기회 제공
니팩(대표 이재훈)의 「핀앤핏」이 진행 중인 ‘HOT 스타 선발대회’가 한국모델협회와 공식 제휴 협약을 맺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테스트로 펼쳐지게 됐다.
이로써 ‘HOT 스타 선발대회’는 기존 인기투표에만 치중했던 선발방식에서 벗어나 패션쇼를 통해 전국유명 모델학과 교수진들과 한국모델협회 관계자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들에게 모델로서의 전문성을 평가 받고, 2차로 패션쇼 이미지를 인터넷에 공개, 네티즌들의 투표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전문성 있는 진행으로 바뀌었다.
최종 우승자는 패션모델이 갖추어야 할 기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받게 된다.
‘HOT 스타 선발대회’는 「핀앤핏」의 옷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 「핀앤핏」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네티즌 투표를 통해 매주 1등에게 현금 1000만원을 지급하는 총 상금 1억원의 대형 프로젝트다.
이번 선발대회는 총 10주 동안 진행되며, 일주일 단위로 사진을 신청 받고 다음 일주일 동안 투표된 결과를 합산해 1등을 선정한 후 상금을 지급한다.
또 10주 후에는 10명의 1등 대상자를 상대로 2차 결선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 「핀앤핏」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응모는 한국모델협회 사이트(www.models.or.kr)와 핀앤핏 사이트(www.pinnfit.com)에서 할 수 있다. <송혜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