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9-03 |
[그 옷 어디꺼] '연애혁명' 이루비, 스타일리시한 레터링 후드티 어디꺼?
스트리트 캐주얼 '앤더즌' 우븐 믹스 레터링 후드티...남녀 모두 '인기 폭발'
지난 1일 첫 방송된 카카오TV 웹드라마 '연애혁명' 1회는 이틀 만에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1020세대의 시청에 힘입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에 한 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1회에서는 17살에 자취를 하게 된 공주영이 이사를 오면서 왕자림을 보고 한 눈에 반하게 된다. 그리고 우연히 버스 안에서 마주치고 버스가 급정거 하면서 왕자림의 멱살을 잡게 되고, 둘의 관계는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이날 이루비가 극중에서 착용한 후드티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앤더즌(NDONEN)'으로 알려졌다.
후드와 캥거루 포켓 밑단에 우븐이 믹스된 트렌디한 후디 제품으로 로고 레터링이 돋보이며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코튼 폴리 혼용 소재로 만들어져 소프트한 느낌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핏으로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개그 로맨스 드라마 연애혁명은 총 30부작으로 카카오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이루비가 착용한 '앤더즌' 후디
↑사진 = 이루비가 착용한 '앤더즌' 후디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