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8-31 |
[그 옷 어디꺼] ‘트롯 천재’ 정동원, 귀염 폭발! 데님 오버롤 쇼츠 어디꺼?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 데님 오버롤 쇼츠로 연출한 러블리 키즈룩 '인기 폭발'
지난 30일 ‘트롯맨’ 정동원의 예중 편입시험 시험곡 연습 과정이 유튜브 ‘정동원티비’에 소개됐다.
정동원은 예중 편입 시험곡 레슨을 통해 수준급 색소폰 연주를 뽐냈다. 레슨 스승인 이인권 색소폰 연주가는 뛰어난 음감과 암기력을 가진 정동원의 음악성을 극찬했다. 시험곡인 <세레나데>를 완벽히 연주하며 ‘심쿵음색’으로 누리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정동원이 착용한 보이시한 데님 오버롤 쇼츠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의 제품으로 방송과 동시에 인기가 폭발하고 있다.
↑사진 = ‘정동원티비' 예중 편입시험 시험곡 연습 과정
또한 지난 12일에 방송된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에 만납시다’에서도 데님 오버롤 쇼츠룩으로 등장, 모모랜드 ‘뿜뿜’ 노래와 안무를 선보이며 보이는 라디오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정동원은 이날 화이트 스니커즈와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 쇼츠를 스타일링해 귀여운 면모를 한층 더했으며 해당 오버롤 제품 역시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의 제품이다.
↑사진 =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에 만납시다’ 출연 장면
‘지프’의 오버롤 제품들은 소재와 컬러에 상관 없이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어울리는 꾸안꾸 패션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지프'의 오버롤 아이템은 블랙핑크 지수, 베리굿 조현, 위클리 지윤, 전유림, 등 여자아이돌 및 셀럽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선화예중에 편입 합격소식을 전하며 노래부터 색소폰, 드럼까지 모두 섭렵한, 떡잎부터 남다른 음악천재로 평가되며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정동원이 착용한 '지프' 오버롤 데님 쇼츠
↑사진 = ↑사진 = 정동원이 착용한 '지프' 오버롤 데님 쇼츠
↑사진 = ↑사진 = 정동원이 착용한 '지프' 오버롤 데님 쇼츠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