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8-24 |
닥스셔츠, AI 기반 맞춤셔츠 플랫폼 브랜드 셔츠스펙터 런칭
자체 개발한 AI 사이징 도입, 소비자 구매패턴 분석 통한 제작 서비스 진행
셔츠 전문 기업 트라이본즈(대표 이성연)가 AI 기반의 맞춤셔츠 플랫폼 브랜드 ‘셔츠스펙터’를 런칭한다.
트라이본즈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쇼핑이 증가하고 있지만, 남성 셔츠의 경우 자신에게 딱 맞는 핏을 찾기 쉽지 않다는 점에 착안, AI(Artificial Intelligence) 사이징 기술을 기반으로 한 맞춤셔츠 브랜드 ‘셔츠스펙터’ 런칭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라이본즈는 십수년간의 닥스셔츠와 질바이질스튜어트 셔츠 제작 경험을 통해 100만 명 이상의 남성 셔츠 패턴 빅데이터 분석과 1,000만벌 이상의 셔츠 제작 노하우를 통해 대한민국 남성에게 최적화된 패턴을 제공하는 신개념 AI 사이징 시스템을 자체 개발했다고 밝혔다.
AI 사이징 시스템을 통해 개별 체형에 맞춘 최적의 맞춤셔츠 주문이 가능한 스마트사이즈 측정법을 신규 플랫폼 브랜드인 ‘셔츠스펙터’에 도입해 소비자의 셔츠 구매에 대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나갈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트라이본즈가 24일 새롭게 런칭한 AI 사이징 시스템 기반의 맞춤셔츠 플랫폼 브랜드 ‘셔츠스펙터’를 통해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맞춤셔츠를 주문할 수 있으며 3분 만에 사이즈와 디자인을 선택해 주문을 완료하고 7일 안에 완성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 저장 기능이 존재해 재주문 시 주문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으며 A/S 또한 빠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