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0-08-20 |
[그 옷 어디꺼] '내가 가장 예뻤을때' 황승언, 강렬한 첫인상! 핑크 슈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강렬한 핑크 슈트룩... 파워우먼 오피스룩 '기대 만발'
19일 첫 방송을 탄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회에서는 형 서진(하석진)과 동생 서환(지수), 그리고 오예지(임수향) 세 사람의 3각 관계를 예고해 앞으로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교생 오예지(임수향)에게 첫 눈에 반한 서환(지수)은 보는 이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는 풋풋한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으며, 또 군 전역 후 레이서로 복귀한 서진(하석진)은 오예지와의 또 다른 만남이 변화의 시작임을 알렸다.
특히 극 말미에서 서진은 동생 서환에게 “너 교생 좋아하냐? 안 좋아하면 내가 만나도 되지?”라고 돌직구 고백하는 등 세 사람의 관계에 급반전을 예고했다.
한편 황승언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레이싱과 랠리 등 자동차와 바이크 레저에 관심이 많은 방 회장을 대신해 대회 운영과 협찬을 진행하다 후원팀의 수장인 진에게 반하는 캐리 정으로 출연한다.
이날 황승언이 극중에서 착용한 강렬한 핑크 팬츠 슈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선 라인의 더블 칼라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으로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으며 시크한 파워우먼 오피스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재킷과 함께 셋업룩으로 출시된 핑크 팬츠는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롱기장 스트레이트 핏과 부크컷 실루엣으로 키가 커보이고 날씬해 보인다.
한편,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수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핑크 재킷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핑크 재킷
↑사진 = 황승언이 착용한 '지고트' 핑크 팬츠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